의류산업학과, ‘찾아가는 맞춤식 해외취업 설명회’ 개최
의류산업학과, ‘찾아가는 맞춤식 해외취업 설명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3.04.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 및 취업 고민 학생 위해 마련 …학사관리팀 이승엽 과장 초청

  의류산업학과(학과장 권정숙)는 지난 4월 4일(화) 오후 4시 건강과학관 1층 의류산업학과 PC실에서 ‘찾아가는 맞춤식 해외취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진로와 취업에 고민을 가진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인재개발처에서 해외취업을 담당했던 학사관리팀 이승엽 과장을 초청해 해외취업에 필요한 다채로운 정보와 교내외에서 운영 중인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를 소개했다.

  이날 이승엽 과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빠르게 확산되는 해외취업의 트렌드와 다양한 지원사업의 전문 정보를 공유했으며, 글로벌 시대의 변화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준비 조건으로 어학과 소통능력, 전공능력과 전문성, 포트폴리오를 강조했다. 

  또 학생들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 대학의 해외취업관련 지원부서의 전문성과 경상남도, 창원시의 청년 해외취업 지원사업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여한 의류산업학과 학생들은 “해외 취업과 인턴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전공 역량과 글로벌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하게 되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인재개발처의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과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으며, 향후 진로와 취업 관련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것” 등의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