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AI공학과, ㈜스톤헨지로부터 장학금 전달 받아
정보통신AI공학과, ㈜스톤헨지로부터 장학금 전달 받아
  • 월영소식
  • 승인 2023.03.2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학기 등록금 전액인 375만 원 전달 … 기업체 대표와 학생 간 만남 시간도 가져

  정보통신AI공학과(학과장 이혁재)는 3월 21일(화) 오후 4시 30분 제5공학관 1층 PBL실에서 ㈜스톤헨지(대표이사 형성욱)로부터 ‘기업연계 취업 준비 지원금’ 375만 원을 전달받았다.

  그동안 정보통신AI공학과는 ‘미래비전센터(담당교수 김정권)’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입학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업연계 취업준비지원금’ 발굴사업을 추진해왔다.

  그 결과 정보통신AI공학과는 지난해 8월 ㈜글로벌코딩연구소를 시작으로, 11월 인그리드㈜와 ㈜뎁스로부터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장학금을 전달 받은 바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RPA(로보틱 처리 자동화), SI(시스템통합) 전문기업 ㈜스톤헨지(대표이사 형성욱)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정보통신AI공학과 4학년 박준서 학생에게 1학기 등록금 전액에 해당하는 375만 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 이후에는 기업체 대표들과 정보통신AI학과 학생 간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으며, 수혜 학생들의 경험 발표 등 학생들과 공유하는 시간도 진행했다. 

  정보통신AI공학과 학과장 이혁재 교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의 미래와 꿈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스톤헨지 형성욱 대표이사에게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기업발굴 및 운영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을 지원 받고 미래의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