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진 서울부총장, ‘(사)ROTC 경남지구 정기총회 및 신년회’ 참석
박정진 서울부총장, ‘(사)ROTC 경남지구 정기총회 및 신년회’ 참석
  • 월영소식
  • 승인 2023.01.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군사교육단 소속 학생 4명과 함께 외빈으로 참석 … 여러 선·후배와 교류해

  우리 대학 박정진 서울부총장과 학생군사교육단 소속 학생 4명은 지난 1월 17일(화) 오후 6시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열린 ‘2023년 (사)ROTC 경남지구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 참석했다.

  (사)ROTC 경남지구의 발전과 동문들의 건승을 기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1기부터 62기 후보생 등 다양한 기수의 장교단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과 자긍심을 이어가기 위한 신년회 및 만찬으로 구성됐다. 
 
  여기서 박정진 서울부총장과 학생군사교육단 소속 이정욱, 김태환, 주수현, 박호용 학생 4명은 (사)ROTC경남지구로부터 외빈으로 초청됐으며, 소통과 화합을 위한 행사에 참석해 여러 선·후배들과 교류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정욱 학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존경하는 선배들을 직접 뵐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전역 후에도 ROTC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선배님들을 본받아 ROTC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임관 후 군생활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ROTC 경남지구 최재호 회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명예, 헌신, 봉사 정신을 생활 속에 실천하며 주남저수지, 진양호 환경 지키기 및 이웃 사랑실천은 물론 ROTC 창설 60주년 전국대회 경남 유치 등 경남지구의 위상을 드높인 한 해였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선후배들과 후보생들 간의 적극적인 교류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