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사범대학, ‘예비교사 온라인 수업창작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사범대학, ‘예비교사 온라인 수업창작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12.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교실과 함께하는 유니버셜 디자인’ 발표한 ‘Dreams come true’ 팀 최우수 선정

  사범대학은 지난 12월 7일(수) 오후 2시 교육관1층 디지털세미나실에서 ‘2022학년도 예비교사 온라인 수업창작 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는 예비교사들의 온라인 수업창작 역량을 알아보고자 마련됐으며, ‘수업실연 동영상’에 대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심사에는 차문호 사범대학장과 장용걸, 최옥진, 박미영 교수가 맡았다.

  그 결과 ‘메타버스 교실과 함께하는 유니버셜 디자인’을 발표한 ‘Dreams come true’ 팀(이정민,신화현,류슬기,류다연)이 최우수에 선정됐다.  

  이어 우수상에는 ‘잇프피와 엣프피’ 팀(박혜진,전운영)과 ‘발전하는교사들’ 팀(유경진,백가현)이 선정됐으며, 장려상에는 ‘채소’ 팀(이채현,김소연), ‘흥 많은 농부의 음악’ 팀(이하경,김동주), ‘도담도담’ 팀(김세영,배수빈), ‘효동’ 팀(정효주,김동하)이 각각 선정됐다. 

  차문호 사범대학장은 "예비 교사들에게 미래 교육을 준비하는 온라인 콘텐츠 창작의 시도는 매우 중요한 일이며 앞으로 교사가 될 학생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며 ”수상한 모든 팀들에게 축하 하며 학업에 최선을 다하여 훗날 반드시 교사가 되어 미래 경남교육을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