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보육관 김병창 관장이 지난 11월 24일(목)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에서 열린 ‘22년 우수 창업기업 및 창업지원 유공자 포상 수여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여식은 우리 대학을 비롯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상남도, 경남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 한국세라믹기술원,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영산대학교, BNK경남은행, ㈜코업파트너스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수여식은 각종 ‘IR 경진대회’ 수상 기업에 대한 시상 및 올해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창업기업, 창업지원기관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우수 창업기업 및 지원기관 유공자 포상에서 창업보육관 김병창 관장은 지역 창업기업 발전 및 지원에 헌신해 온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이와 함께 우리 대학 창업보육관 입주기업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다수의 상을 받게 됐다.
우선 우수 창업기업 및 지원기관 유공자 포상에서 에스엠에이티㈜(대표이사 김성문)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알이에스㈜(대표이사 장준영)가 경상남도도지사상을, ㈜휘테커(대표이사 장기원)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외에도 ‘BI 입주기업, 초기창업패키지 지원기업’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 ‘스타트업 IR 온사이트 경진대회’에서는 입주기업인 ㈜인피니티환경(대표이사 윤영식)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글로벌코딩연구소(대표이사 이창훈)는 BNK경남은행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김병창 창업보육관장은 “다가오는 2023년에도 지역기업과 지역경제 발전과 입주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