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 및 코로나19 극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 및 코로나19 극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11.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센터 이용 및 홍보, 코로나 극복에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접수

 

  대학생활문화원(원장 김재구)은 지난 11월 1일(화) 오후 4시 창조관 1층 상담센터 교육장에서 ‘2022학년도 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과 ‘코로나19 극복 에세이 및 영상콘텐츠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은 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와 심리 상담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증진시키고, 심리적인 어려움과 문제를 가진 학생들이 보다 자유롭게 상담센터를 방문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그 결과 공모전에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이 다수 접수됐으며, 심사를 통해 ‘이용수기 부문’에서는 최우수 1명과 우수 1명을, ‘홍보물 부문’에서는 장려 1명을 각각 선정해 시상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 속에 재학생들의 생활방역 실천을 독려하는 ‘코로나19 극복 에세이 및 영상콘텐츠 공모전’은 심사를 통해 ‘에세이 부문’에서는 최우수 1명과 우수 2명, 장려 2명을, ‘영상콘텐츠 부문’에는 우수 1명을 각각 선정해 시상했다.

  김재구 대학생활문화원장은 “좋은 작품과 아이디어로 공모전에 참여하여 수상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학교생활과 더불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자유롭게 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를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