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 ㈜에스디이앤티와 간담회 개최
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 ㈜에스디이앤티와 간담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09.3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 2공장 방문하며 지역 기계 산업발전 모색 및 문제 해결 위한 협력 방안 논의

  LINC3.0사업단 가족회사로 구성된 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은 지난 9월 29일(목) 오후 3시 30분 ㈜에스디이앤티 제1, 2공장에서 ‘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 상호방문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은 산·학·연 협력기반 일자리 확대, 경제적 효과 및 R&D 기술개발 확대 등 지역 기계 산업발전을 위해 지난 2021년 발족한 협동조합으로, ㈜에스디이앤티, 디엠, ㈜금화테크, 대원공업(주), ㈜프리폴, ㈜삼우피에스, 특허법인 남촌 등 경남의 중소기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에어컨트롤시스템협동조합 관계자들은 ㈜에스디앤티 제1, 2공장을 방문하면서 지역 기계 산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기업이 가진 한계점과 문제를 공유하면서 해결을 위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LINC 3.0사업단 우정윤 기업지원본부장은 “스마트제조 사업과 국가에서 지원하는 융복합성 과제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현장방문을 통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경남대 에어컨트롤시스텝협동조합은 ICT기술, 항공, 방위산업 등 다채로운 사업 확장에 기여할 방안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LINC3.0사업단 우정윤 기업지원본부장, ㈜에스디이앤티 이설두 대표, ㈜에스디이앤티 김흥재 연구소장, ㈜금화테크 안상철 사장, 특허법인 남촌 이헌영 이사, 대원공업(주) 정영한 이사, ㈜삼우피에스 김대식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