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KULib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공모전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KULib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공모전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09.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이 ‘KU 테마 컬렉션’ 전시될 도서 추천 … 참여자 비교과마일리지 지급

  중앙도서관(관장 박기룡)은 오는 10월 20일(목)까지 ‘KULib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공모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중앙도서관은 도서 추천 서비스인 ‘KU 테마 컬렉션’을 통해 격월로 주제에 맞는 도서 50~70권을 선정한 뒤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와 휴 플레이스에 온·오프라인으로 전시해왔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이번 공모전은 ‘KU 테마 컬렉션’을 통해 전시될 도서를 학생들이 직접 선택하고 추천하는 만큼 독서에 대한 재학생들의 관심과 더불어 ‘KU 테마 컬렉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학부생 및 대학원생 등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유롭게 주제를 정한 뒤 해당 주제에 적합한 도서 목록을 신청서와 함께 ‘학생역량포털’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학생역량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당선작은 ‘KU 테마 컬렉션’ 코너와 중앙도서관 SNS에 전시되며, 당선 10명에게는 장학금 30,000원 씩 지급된다. 이외에도 참가상으로 5명을 선발해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 2점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