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 경남테크노파크와 기업지원 및 협업방안 공유회 개최
LINC3.0사업단, 경남테크노파크와 기업지원 및 협업방안 공유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09.2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보월드 박람회 입주 기업 홍보 지원 및 입주기업 문제 해결 논의 진행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은 9월 22일(목) 오전 10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제조로봇기술센터에서 경남테크노파크(원장 노충식)와 창업기업 성장 위한 ‘기업지원 및 협업방안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LINC3.0사업단 우정윤 기업지원본부장 및 경남테크노파크 로봇창업보육센터 서문진 센터장을 비롯해 호원하이테크, 케이제이피기술, 별천로봇택, ㈜혜수디엠, ㈜다온지능정보, ㈜레스코, 시스템카스, 강철테크 등 로봇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의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공유회는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2022 로보월드 박람회’에 참여할 입주 기업들의 홍보 지원과 규제 및 정책자금 조달, 수요처 발굴 등 경남테크노파크 로봇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의 해결을 위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LINC3.0사업단과 경남테크노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창업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참여 기업 대표들에게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LINC3.0사업단 우정윤 기업지원본부장은 “로봇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대표님들의 목소리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오는 10월 경남테크노파크와 로봇창업보육센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