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서 다수 수상
평생교육원,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서 다수 수상
  • 월영소식
  • 승인 2022.05.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희 수강생 본상 수상 … 수강생 탤런트, 워킹, 포토제닉 등 특별상도 받아

  평생교육원(원장 김상덕)은 최근 서울 송파구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에 참가해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키즈 모델부터 성인 모델, 비키니 모델 등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자들의 다채로운 재능과 끼로 꾸며진 이번 대회에서 평생교육원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의 수강생들은 ‘슈퍼퀸 모델대회 시니어부문’에 출전해 본상과 더불어 다양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우선 성인 모델 대회 중 시니어A(50대) 부문에 출전한 김정희 수강생은 대회 본상 중 ‘미(美)’를 수상했으며, 박정미, 김미영 수강생은 대회 베스트 포토제닉 상을 각각 수상 했다.

  이어 베스트 워킹상에는 이서연, 박시영 수강생이, 베스트 텔렌트상에는 이래희 수강생이 각각 수상하며 우수한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본상을 수상한 김정희 수강생은 “지도하신 송경화 선생님과 평생교육원, 그리고 함께한 동료들 덕분에 20살에 꾸었던 꿈을 이루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1기 박계제 회장은 “초보자들이 시니어모델로 진출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탄탄하게 기반을 잡아주는 경남대 평생교육원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나이와 상관없이 건강과 꿈을 이룰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생교육원은 오는 6월 24일 개강을 목표로, ‘제2기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평생교육원(055-249-271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