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도서관에서 다시 만나 봄’ 진행
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도서관에서 다시 만나 봄’ 진행
  • 월영소식
  • 승인 2022.04.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 주간 맞이 온·오프라인 다채로운 행사 마련해

  중앙도서관(관장 박기룡)은 오는 4월 11일(월)부터 15일(금)까지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도서관에서 다시 만나 봄’을 진행한다.

  한국도서관협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통령 소속 도서관정보정책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도서관 주간’은 도서관 이용 증대를 위해 1964년부터 매년 4월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온라인 행사로는 ‘열람실 PIC.해 봄’이, 오프라인 행사로는 ‘도서 대출 행사’,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가 각각 진행된다. 또 온·오프라인 동시에 ‘지금 우리 도서관은’ 행사도 진행된다.
 
  우선 온라인 행사 중 ‘열람실 PIC.해 봄’은 미래형 복합 문화 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친 도서관 2층 채움·이룸·미래·열림 열람실을 체험한 사진을 도서관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어 오프라인 행사인 ‘도서 대출 행사’는 도서관에 2권 이상 책을 대출하고, 도서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이 제공된다.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 행사는 행사 기간동안 신청자에 한해 연체중지를 해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지금 우리 도서관은’ 행사는 행사 기간 중 도서관 10대 뉴스 전시 행사에 참가해 전시 행사를 즐긴 뒤 만족도 조사까지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