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미래최고위과정 9기, 모교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
통일미래최고위과정 9기, 모교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
  • 월영소식
  • 승인 2021.12.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기 원생들 “모교가 명문사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 아끼지 않을 것”

  행정대학원 통일미래최고위과정 9기 총학생회(회장 하만석)는 지난 12월 23일 오후 7시 창조관 평화홀에서 모교 대학발전기금으로 2,000만 원을 쾌척했다.

  그동안 통일미래최고위과정 9기 하만석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원생 123명은 통일·외교·안보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수준 높은 강의를 수강하고, 다양한 학생회 활동으로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구축과 학술교류 활동을 이어왔다.

  하만석 총학생회장 외 9기 원생들은 “한반도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관한 혜안을 제시하고자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해준 경남대학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모교가 지역을 대표할 명문사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교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쾌척해주신 통일미래최고위과정 9기 하만석 총학생회장님을 비롯한 원우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한반도를 비롯한 동북아 외교·안보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계속해서 한반도 및 국제정세에 관한 혜안을 제시하고 북한·통일 분야의 미래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