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장학회·현민장학회, 우리 대학에 장학금 1,000만 원 전달
대동장학회·현민장학회, 우리 대학에 장학금 1,000만 원 전달
  • 월영소식
  • 승인 2021.12.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목표와 미래를 위해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경남대 학생들 응원

  우리 대학은 지난 12월 8일(수) ㈜대동백화점(대표이사 곽규봉)에서 운영·관리하는 장학재단인 재단법인 대동장학회와 현민장학회로부터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장학금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목표와 미래를 위해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장학금 전달식은 생략됐다.

  장학금을 전달한 재단법인 대동장학회·현민장학회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창조적 지혜를 갖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경남대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본인의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학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장학금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김재구 학생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대동장학회와 현민장학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나갈 경남대 학생 모두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대동장학회는 지난해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경남대에 전달한 바 있으며, 올해는 현민장학회의 참여로 지난해보다 증액된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