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학과, 한국경영컨설팅학회 논문 대회 장려상 수상
외식프랜차이즈학과, 한국경영컨설팅학회 논문 대회 장려상 수상
  • 월영소식
  • 승인 2021.11.3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성 교수 지도아래 기업, 외식산업 대한 논문 준비

 

  외식프랜차이즈학과(학과장 이명성)는 최근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에서 주관하는 대학생 논문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추계 학술대회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20일 온라인을 통해 열린 경진대회는 전국 대학생 22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 경쟁력 강화와 사회문제 해결’에 대한 다채로운 발표로 진행됐다.

  대회에서 외식프랜차이즈학과 3학년 강미서, 김가현 학생 팀은  ‘외식 산업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의 구매 결정 및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을, 4학년 박영진, 식품영양학과 4학년 정예린, 천은지 학생 팀은 ‘MZ세대를 위한 외식산업 경영전략을 주제로 각각 발표했다.

  그 결과 26일 결과 발표를 통해 참가 2팀 모두 장려상에 각각 선정됐다. 대회에 출전한 2팀 모두 그동안 외식프랜차이즈학과 이명성 교수의 지도아래 기업 및 외식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논문을 준비 및 보완해왔다. 

  이명성 교수는 “학생들이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소그룹으로 모여 열심히 준비해 대회 장려상으로 이어지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며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경영과 조리에 대한 균형 잡힌 교육과정 최첨단 실습실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학과는 학생의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