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2020 LINC+ 웹소설 공모전’ 개최
LINC+사업단, ‘2020 LINC+ 웹소설 공모전’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12.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8일까지 ‘웹툰화가 가능한 창작 웹소설 및 스토리콘텐츠’를 주제로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재학생 및 창원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0 경남대학교 LINC+ 웹소설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월 8일(금) 오후 6시까지이며, ‘웹툰화가 가능한 창작 웹소설 및 스토리콘텐츠’를 주제로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남대 부문’과 창원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고등학생 부문’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모전에는 기성 작가 및 일반인 관계없이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작품 분량은 로맨스, 판타지 미스터리 등 장르에 상관없이 분량만 총 1만자 이상이면 된다. 

  공모전 참가신청은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s://linc.kyungnam.ac.kr/)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은 뒤 담당자 이메일(linlin@kyungnam.ac.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LINC+사업단은 공모전 전체 시상 작품에 대해서 ‘웹소설 플랫폼 연재’를 지원할 계획이며, 공모전 관련 교육 프로그램인 ‘웹소설을 쓰는데 꼭 알아야 하는 한국 웹소설 시장 동향’ 특강을 LINC+사업단 유튜브(https://youtu.be/Ay6jGjVem-A)에 게시해 웹소설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