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산업학과, 전공기초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 개최
의류산업학과, 전공기초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11.0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공기초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과 선·후배 간의 소통의 장 마련

  의류산업학과(학과장 최수경)은 지난 10월 27일(화) 오후 2시 건강과학관 의복구성실에서 ‘멘토-멘티와 함께하는 전공기초 역량강화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약 3시간동안 의류산업학과 학생회를 중심으로 재학생 선배로 구성된 멘토 11명과 신입생 멘티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봉틀 사용법, 스커트 재단, 심지붙이기, 지퍼달기 등 전공기초 역량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선·후배 간의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참가학생들은 “수업시간에 이것저것 묻기 힘들었던 사소한 부분들까지 친절하게 가르쳐주고 직접 시범도 보여줘서 재미나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입학하여 선배들이랑 전공으로 만나서 이야기 나누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으며, 대학생활과 관련하여 대화하는 것도 유익하고 즐거웠다”, “열심히 공부해서 나도 선배처럼 잘 하게 되면 후배들을 가르쳐주고 싶다” 등의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원데이 클래스가 개최되기를 희망했다.

  의류산업학과 최수경 학과장은 “학생들이 서로 전공 역량을 공유하며 선후배의 돈독한 우애를 다지고 학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고취할 수 있는 ‘전공공감’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