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온·오프라인 독서문화 행사’ 진행
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온·오프라인 독서문화 행사’ 진행
  • 월영소식
  • 승인 2020.10.0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까지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중앙도서관(관장 박기룡)은 지난 10월 5일(월)부터 10월 독서의 달을 맞아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금)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독서에 대한 재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우선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독서문화 행사에는 ▲한마인의 Book+art 전시(‘Book+art 서평 및 추천도서 공모전’ 수상작)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연체로 인한 대출중지 해제) ▲첫 대출이어도 괜찮아(2020학년도 첫 도서 대출자에게 선물 제공) ▲새내기 다독다독(2020학번 신입생 도서 대출자에게 선물 제공) ▲릴레이 필사(도서관 로비에서 책 1권 필사 후 소망의 벽에 부착) 등이 진행된다.

  이어 온라인 독서문화 행사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잉 행사 ▲추천도서 대출 인증 릴레이 ▲‘경남대도서관’ 6행시 짓기 등이 있는데, ‘인스타그램 팔로잉’ 행사는 소셜네트워크 인스타그램의 경남대 중앙도서관(@ku_lib)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독서의 계절 KUlib 책과 함께’ 행사 홍보 게시글을 친구에게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천도서 대출 인증 릴레이’의 경우 ‘KU 북큐레이션 목록 도서’를 대출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경남대도서관 6행시 짓기’는 재치 있는 6행시를 ‘e-class’로 제출한 뒤 선발을 통해 장학금 제공 및 참여자 전원 비교과마일리지 2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중앙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건물 출입구에서 학생증 확인 후 발열 체크 및 출입자 명부를 작성, 대면 행사의 경우 지속적으로 물품을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