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19 관광취업박람회’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단, ‘2019 관광취업박람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11.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개 관광산업체 참여해 특강, 채용인터뷰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우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단장 홍정효)은 지난 11월 14일(목) 한마미래관 로비와 시청각실에서 ‘2019 경남대학교 관광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에는 호텔·외식·국제크루즈·여행사·취업지원기관 등 총 18개 관광산업체가 참여했으며, 최호성 대외부총장의 축사와 황정진 관광학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날 참여 업체들은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채용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등 다양한 면접기술을 알려주는 취업캠프를 포함해 7개의 관광산업체 특강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IPP사업단과 대학일자리센터 창원고용노동부 지청이 참여한 가운데 학생들이 관광산업체 취업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려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홍정효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이번 박람회가 관광학부만의 취업지원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학과의 수요를 파악해 경남대 전체가 참여하는 ‘경남대 취업박람회’로 확대해나가고, 경남대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되는 박람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