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삼성창원병원과 상호협력 MOU 체결
우리대학교, 삼성창원병원과 상호협력 MOU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18.11.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건강 증진 및 상호 발전 위한 지속적인 교류 약속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과 상호 발전을 위해 21일(수) 오후 2시 본관 소회의실에서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원장 홍성화)과 상호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박재규 총장과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 홍성화 원장을 비롯해 이종붕 총장특별보좌역, 차문호 학생처장, 지영주 간호학과장, 삼성창원병원 류동수 진료부원장, 김영철 행정부원장, 오주현 기획총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재학생 및 교직원의 진료를 위한 진료예약 핫라인 개설 △재학생 및 교직원 진료비, 종합건진비 감면 △삼성의료원 산하 상급종합병원인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진료 협조 △재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에 대해 약속했다.

  홍성화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 원장은 “‘미래를 열어 가는 지역 감동 대학’이라는 비전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에 매진해 온 우리대학교와 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 기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의료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재규 총장은 “지역사회에 최고의 진료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과 상호협력 MOU를 체결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 관련 분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길 기원한다.”라고 화답했다.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은 지난 1981년 ‘우수한 의료인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진료서비스를 창출하여 국민보건의료 향상에 기여하자’는 목적으로 개원했으며, 현재까지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의학 발전을 선도하고 국민보건복지 향상에 힘쓰며 지역사회에 꾸준히 봉사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