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사)경남컨벤션뷰로와 ‘MICE 인력양성’ 협약 체결
우리대학, (사)경남컨벤션뷰로와 ‘MICE 인력양성’ 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18.07.0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MICE 산업 발전 인재 양성 위한 공동 교육 사업 진행

 

 

  우리대학은 지난 3일(화) 오후 5시 제2경영관 호텔관광세미나실에서 ‘경남 MICE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공동교육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최렬기 (사)경남컨벤션뷰로 사무국장, 선종갑 관광학부 교수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대학 관광학부 전공과목(MICE실무)과 경남컨벤션뷰로의 마이스루키 사업을 연계하여 경남 MICE 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또한 관광학부 교수진의 강의와 외부 MICE 전문가 초청 강의, 경남도내 관광인프라 견학 등을 공동 교육 사업에 접목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최렬기 사무국장은 “이번 업무협약 및 사업시행은 산학기관이 MICE 인력 양성 및 역량강화를 위한 상호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며, 전시·컨벤션·관광 등 MICE 산업 관련 학과 재학생 들이 보다 생생한 현장의 실무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동 교육 사업은 (사)경남컨벤션뷰로의 제6기 경남마이스루키(GyeongNam MICE Rookie) 공동시행 대학교 모집에서 우리대학 관광학부가 선정이 되어 9월부터 12월까지 우리대학 2학기 정규수업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