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중국 유학생 대상 ‘미리 가보는 대학 프로그램’ 개최
 홍보실
 2023-05-24 17:35:03  |   조회: 66
첨부이미지
편입학 희망하는 중국 유학생에게 경남대 우수 교육 인프라 소개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난 5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4박 5일 간 중국 상하이중교직업기술대학과 가흥남양직업기술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경남대 대학생활 체험 연수(KU College Discovery Program)'를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남대 편입학을 희망하는 중국 유학생들에게 초청해 경남대가 보유한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국 유학생들은 경남대 캠퍼스 투어를 시작으로 경남대의 다양한 학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이와 함께 첨단 스마트 학습실과 시설을 견학하고, 입시 및 한국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특강과 정보를 제공받았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 축제인 ‘한마대동제’와 ‘나를 발견하는 축제’ 주제로 개최된 ‘2023학년도 Disco-Festa’ 기간에 진행하여 참여 중국 학생들에게 경남대 재학생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경험도 제공했다.

이어 경남대는 18일 프로그램 수료식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총 47명의 중국 학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

경남대 홍선영 국제처장은 “중국 대학 교수진과 학생들에게 경남대가 보유한 우수한 교육 인프라와 수준 높은 교육 커리큘럼, 첨단 학습 시설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다”며 “글로벌 인재 양성을 주도해 온 경남대는 유학생들이 대학에서 자유롭게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경남대 중국 유학생 견학 프로그램 단체사진.
2023-05-24 17:35:03
203.253.160.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