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신테크웰(주) 최무걸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 원 쾌척
명신테크웰(주) 최무걸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 원 쾌척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8.01.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대학이 되어 주길 바란다”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3일(수) 오전 10시 30분 총장실에서 명신테크웰(주) 최무걸 대표이사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명신테크웰(주)은 마산회원구 봉암동에 위치해 있으며, 1984년 창업 이래 자동차, 전자부품 관련 프레스 금형제작 및 부품을 전문으로 생산해 온 전문업체이다. 특히 그동안 전자부품 분야의 금형제작 및 부품가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CD-ROM, PICK UP, 셀룰러 폰 관련 소형 정밀부품을 주사업으로 하였으며, 2005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자동차용 안전 관련 부품을 시작으로 엔진, 변속기 부품 사업으로 확대하여 현재 여러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다.

  최무걸 대표이사는 “그 동안 지역사회를 빛낼 우수한 인재 양성에 매진해온 경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계속해서 학생들의 교육과 연구에 매진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대학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대학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쾌척해 주신 최무걸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하여 기업체와 산학협력 교류를 더욱 활성화시켜 대학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