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2017 관광 취업 박람회 개최
우리대학교, 2017 관광 취업 박람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11.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기업 참가 … 취업 CAMP 및 관광 산업체 특강 진행

  우리대학교 Green & Blue 융합형 관광전문인력 양성사업단(단장 선종갑)은 1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한마미래관에서 2017년도 관광 취업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관광취업박람회에는 예년에 비해 가장 많은 총 134개의 신규채용 및 실습생 모집계획으로 15개 관광 산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관광학부 재학생은 물론 경남대학교 전 학(부)과와 경남 소재 대학 관광관련학과 학생 등 총 400여 명의 학생들이 모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2018년도 본교생의 취업률 제고에 많은 기여를 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취업인터뷰와 동시에 시청각실에서는 이력서와 자소서 작성법 등 취업역량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 Camp와 호텔, 외식, 여행사, K-Move스쿨, 해외취업컨설팅 등 관광산업체 채용 전문가들의 특강을 실시하여 국내외 관광산업체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참가 기업은 애드미럴호텔 거제,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 M-Stay호텔 창원, 오라관광(주) 메종글래드 제주, 풀만앰버서더창원호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KR 버거킹, 신세계여행사(주) 등이었다.

  박람회에 참가한 박지원(관광학부 2) 학생은 “곧 3학년이 된다고 생각하니 이제부터 취업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채용 설명이나 특강을 통해 취업준비를 어떻게 할지 조금 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