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과 스펙을 한 번에 잡는 비교과 마일리지 ‘교외 학생 개별활동’ 오픈
장학금과 스펙을 한 번에 잡는 비교과 마일리지 ‘교외 학생 개별활동’ 오픈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11.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마일리지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

  교육혁신원 비교과교육센터(센터장 김현아)는 교외 학생 개별활동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을 11월 13일 첫 오픈했다.

  교외 학생 개별활동은 학생들이 교외 학생 개별활동에 참여한 경우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역량관리 → 개별활동등록의 절차를 거쳐 직접 시스템에 활동내역을 입력, 증빙서류를 등록한 후 학과에 증빙서류 원본을 확인을 받으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이다.

  교외 학생 개별활동 등록이 가능한 영역은 외국어, 자격증, 봉사활동, 어학프로그램, 헌혈, 특허/창업, 인턴/현장실습, 대회(전시회,학술제,공연,연주회)인 경우 가능하다. 이외 학교주관으로 학과·단대·교내 프로그램들은 모두 주관행정부서에서 입력을 한다. 분류별 상세 기준은 비교과 마일리지 부여기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교과교육센터는 올해부터 재학생의 핵심역량 개발 및 경력관리를 위하여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및 교외 개별 활동을 근거로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마일리지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는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비교과 마일리지’는 우리대학 재학생들이 교과영역에서 체험하지 못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핵심역량을 기르고, 진로탐색과 커리어개발을 통하여 취업을 위한 다양한 스펙을 향상시키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교외 개별활동 등록 절차에 대한 상세 내용 및 영역별 마일리지 부여기준은 교육혁신원 홈페이지(www.kyungnam.ac.kr/ac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