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센터, ‘써먹는 인포그래픽’주제로 학습법 특강 개최
교수학습센터, ‘써먹는 인포그래픽’주제로 학습법 특강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11.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포인트를 활용해 제작하는 인포그래픽으로 두 마리 토끼 잡기

  교수학습센터(센터장 최선욱)는 11월 7일(화) 오후 4시 한마미래관 4층 심연홀에서 ‘인포그래픽’이라는 주제로 2017학년도 2학기 제5회 학습법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을 진행한 이광희 대표(더피처피티)는 파워포인트를 활용해 제작하는 인포그래픽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인포그래픽이 무엇인지, 제작순서와 제작방법 노하우를 전하고 우수한 사례를 보면서 해당 사례의 구현방법을 쉽게 설명했으며, 인포그래픽을 제작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추천사이트 정보도 제공했다.

  특강 종료 후 참여 학생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인포그래픽의 제작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김은주(가정교육과 4) 학생은 “강사님의 명쾌한 설명과 팁 덕분에 디자인 프로그램을 다루지 못해도 인포그래픽에 도전해 볼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고 목요일에 있을 실습 강의도 아주 기대가 된다.”며  “파워포인트를 자주 사용하는 일반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최선욱 센터장은 “인포그래픽 제작 능력은 대세를 넘어 점점 필수가 되어 가고 있다.”며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인포그래픽의 제작 능력을 키운다면 인포그래픽과 파워포인트 사용법을 모두 배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