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 경남권 조선과 3개교 체육대회에서 우승
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 경남권 조선과 3개교 체육대회에서 우승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09.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대, 경상대, 창원대 3개교의 화합 및 교류의 시간 가져

  우리대학 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는 9월 15일 창원대학교에서 경남권 조선과 3개교 체육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우리대학교(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 경상대학교(조선해양공학과), 창원대학교(조선해양공학과)가 함께 하였으며 체육대회 개최 전 창원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에서 ‘2017 경남권역 조선해양 생산공정 교류회’라는 주제로 개회식을 가졌다.

  체육대회는 학과-학교 간 화합을 도모하고 다양한 의견과 활동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 날은 학생 약 150명이 참여하여 교수와 학생이 함께하는 발야구, 축구, 계주의 경기를 진행하였으며 졸업생을 비롯하여 조선해양생산공정사업단의 교수들도 함께 참여하여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 3학년 학생회장 민지환 학생은 “학교는 다르지만 같은 전공의 학생들과 정보교류도 하고 인맥도 넓힐 수 있어 좋았다.”며 “취업 후 같은 분야에서 만날 수 도 있다는 생각에 더 특별한 인연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광국 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다른 학교 동일전공간 교류의 모범사례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서로 정보교류도 하고 화합할 수 있는 이런 행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