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역식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장 우리대학교 방문
공역식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장 우리대학교 방문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07.1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대학 KU-IPP사업단이 진행하는 일학습병행제 지원사업 전반 둘러봐

  공역식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장이 13일(목) 오전 우리대학교 및 KU-IPP사업단(단장 이상훈 교수)를 방문했다.

  공역식 지사장은 창녕 출신으로 우리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포항지사 검정팀장, 경남지사 HRD 사업팀장, 필기시험팀장, 부산지역본부 기업지원팀장, 본부 전문자격출제실 사회문화팀장, 능력평가기획국 기획팀장, 능력평가국장 등을 역임했다. 창원기능대학(현 한국폴리텍대학)에서도 근무한 바 있다.
 
  이번 방문은 우리대학이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제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사업을 주관함에 따라, 경남지사에선 유일하게 관리하는 경남대학교를 방문해 IPP형 일학습병행제 지원사업 전반을 둘러보기 위한 것이다.
 

  이날 공역식 경남지사장 이외에도 박우성 지역일학습지원팀 차장, 문시은 대리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역식 경남지사장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경남대학교를 방문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제가 대학을 다녔던 1980년대와 비교해보면 정말 몰라보게 캠퍼스가 아름다워졌으며, 앞으로 경남대가 일학습병행제 지원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붕 대외부총장은 “우리대학 동문이자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장을 맡고 계신 공역식 지사장님의 본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앞으로 5년 동안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이 무리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