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부동산금융과정, 박재규 총장 초청특강 개최
우리대학 부동산금융과정, 박재규 총장 초청특강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06.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의 현실과 통일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특강 진행

  우리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최낙범)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은 지난 14일(수) 오후 7시 창조관 평화홀에서 박재규 총장 초청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초청특강에는 박재규 총장을 비롯해 최낙범 원장, 부동산금융최고과리자과정 23기 윤태석 회장, 24기 김종민 회장 등 재학생 및 수료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박재규 총장은 ‘북한의 현실과 통일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박재규 총장은 “오늘 부동산 및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이신 여러분들 앞에서 특강을 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제가 지난 196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50여 년 동안 북한 및 통일 관련 연구를 해오면서 축적한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전해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북한의 부족한 전력 상황 △북한의 핵 개발 문제 △독일 국민들이 우리에게 전하는 평화통일의 의미 △통일비용 현황 △북한 체제의 현재와 미래 △평화통일의 메시지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우리대학교는 부동산 시장의 전면적 개방과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부동산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을 개설ㆍ운영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는 현재 23기 65명, 24기 95명 등 총 160명이 재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