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개교 71주년 기념 한마대동제 17~19일 개최
우리대학교, 개교 71주년 기념 한마대동제 17~19일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05.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내 전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싸이, 여자친구 등 초청 공연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오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개교 71주년 기념 한마대동제 ‘ROMANTIC’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대동제는 학내 전역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대운동장에 마련된 중앙 무대에선 학내 동아리 공연과 연예인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첫날인 17일 전야제에는 총학생회의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후 5시부터 대운동장 중앙무대에서 중앙동아리 공연이 있다. 오후 7시부터는 강승우 총학생회장의 개회사와 박재규 총장의 축사, 총동창회장의 격려사 후 밤하늘을 형형색색의 빛으로 수놓을 불꽃놀이를 진행한다. 이어 초청가수로 ‘싸이’의 공연이 이어져 축제의 열기를 한껏 돋운다.

  둘째날인 18일에는 ‘KUBS 경대가요제’와 중앙동아리의 공연이 있다. 이어 오후 9시부터는 초청가수 ‘박보람’의 공연이 펼쳐진다.

  종야제인 19일에는 ‘학우들을 위해 일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드립니다.’, ‘유학생의 낭만을 그대와’, ‘경남대학교 학과 댄스대회’등의 행사와 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는 인기 걸그룹‘여자친구’의 축하공연과 ‘DJ파티’로 한마 대동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 외에도 학내 전역에서 일본 전통놀이 체험, 절주 캠페인, 도박문제 예방활동, 우리대학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학교사랑 응원 이벤트 등 각종 먹거리장터와 체험 프로그램, 각종 캠페인을 개최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