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자유학기제 우수학생 시상 및 감사패 수여
우리대학교, 자유학기제 우수학생 시상 및 감사패 수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12.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생에게는 아이디어상ㆍ창의상, 장학사 및 교사에게는 감사패 전달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29일(목) 오후 4시 산학협력관 5층 세미나실에서 자유학기제 우수학생 시상 및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우리대학 산학협력단 3D창의공작센터(센터장 권영훈)는 그동안 5개 중학교, 9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발굴 및 3D프린터 체험 과정으로 구성되는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에 우리대학은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아이디어를 도출한 학생에 대해 시상하고, 자유학기제 운영을 위해 지원을 해준 경상남도 창원시교육청 장학사 및 교사들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이디어상은 진정현(해운중), 추성현(마산제일여중), 안태현(마산동중), 석수빈(합포중), 박선용(마산서중) 학생에게, 창의상은 강지훈(해운중), 박민서(마산제일여중), 박준혁(마산동중), 송인영(합포중), 한주현(마산서중) 학생에게 각각 수여했다.

  이어 경상남도 창원교육지원청 황영숙 장학사, 해운중학교 최동희 교사, 합포중학교 이륜경 교사, 마산서중학교 김희경 교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황영숙 장학사는 “경남대학교가 지역 중학생을 대상으로 미래의 진로체험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 하경재 단장은 “앞으로도 많은 자유학기제 과정을 개발해 지역 중학생에게 진로체험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