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면역증진 면역이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우리대학교, ‘면역증진 면역이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10.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 운동, 영양, 기구 등의 융복합 건강관리 서비스 체험

  우리대학교 건강항노화센터(센터장 김현준)는 1박 2일로 진행되는 ‘면역증진 면역이애(免役理愛)’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의 면역을 다스리고 사랑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면역이애’ 프로그램은 내 몸에 적절한 면역 조절을 목적으로 한방, 운동, 영양, 기구 등의 융복합 건강관리 서비스를 체험하여 단순 숙박 경험을 넘어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항노화 체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사업은 경남의 자연환경과 힐링 시설, 항노화 상품을 융복합하여 경상남도의 항노화 산업을 시민들에게 확산시키기 위한 것으로, 경상남도와 (재)경남테크노파크가 주최하고 우리대학교 건강항노화센터가 주관하는 사업이다.

  프로그램은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진행되며, 운영일은 △10월 29일~30일 △11월 5일~6일 △11월 12일~13일이다. 회당 참가비용은 △1가족(최대4인) 20만원 △개인 참여자(1인) 10만원이며, 해당 프로그램 비용은 숙박과 식사(3식)에 대한 비용으로 프로그램 참여비 및 재료비는 무료이다. 참가 접수는 행사 시작 하루 전까지 받으며, 접수는 산청한방가족호텔(☏055-972-7000)로 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면역력 측정 △자연호흡 기혈순환산행 △면역 조절 사우나&휴 △면역증진 피부건강&자가볼마사지 △면역증진 건강식사 △면역증진 티드립박스 만들기 △브레인 요가이다.

  우리대학교 건강항노화센터는 지속적으로 숲 체류시설과 바다 체류시설에 지역의 우수한 항노화 제품을 융복합한 항노화 관광상품을 개발 및 운영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