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학생상담센터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10.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리검사 및 해석, 집단 상담, 개인 상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 글로 표현

  우리대학교 학생상담센터(소장 차문호)는 지난 13일(목) 오전 10시 30분 한마관 1층 학생처장실에서 학생상담센터 이용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공모전 시상식에는 학생상담센터 이임숙 책임교수와 입상한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학생상담센터 차문호 소장이 입상한 학생들에게 총장명의 상장을 수여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 중 한 가지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도움을 받은 경험이 있는 학생들이 그 경험을 바탕으로 수기 작품을 공모하도록 하였는데, 이들은 심리검사 및 해석, 집단 상담, 개인 상담, 상담도우미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신의 성장 경험에 대한 글을 작성하여 수상하게 되었다.

  본 수기공모전에서 A 학생은 ‘마음의 짐’이라는 주제의 수기를 공모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나 자신을 마주 보는 법’, ‘개인상담 수기’라는 주제의 글을 공모한 학생은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외 장려상은 3명, 격려상은 5명의 학생이 받았다.

  학생상담센터는 수기 공모전 수상작들을 차후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예정이고, 이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학생상담센터를 이용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홍보 및 지원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