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LINC사업단, ㈜지희와 기업맞춤형트랙 협약 체결
우리대학 LINC사업단, ㈜지희와 기업맞춤형트랙 협약 체결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10.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희트랙 운영에 따른 학생 선발, 교육과정 편성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우리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재관)은 6일(목) 오후 4시 본관 소회의실에서 ㈜지희(대표이사 손성국)와 회사의 발전과 대학생의 채용 확대를 위해 기업맞춤형트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지희 손성국 대표이사, 우리대학 강인순 교학부총장, 강재관 LINC사업단장, 박은주 산학교육지원센터장, 강옥주 식품영양생명학과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희는 우리대학교의 가족회사로, 급식 사업 분야에서 오로지 한길을 걸으며 70여 개의 지점, 120여 명의 직원들로 연매출 100억여 원을 달성한 선도적인 회사이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부의 사회맞춤형학과 활성화 방안에 부응하기 위하여 신규 주문식 교육과정인 ㈜지희트랙을 운영함에 있어 교육부에서 제시한 핵심요소를 충족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이에 따라 △(주)지희트랙 학생 공동 선발 △(주)지희트랙 이수자 우대 선발 △(주)지희트랙 교육과정 경남대-(주)지희 협의 편성 △(주)지희트랙 교육과정에 산업체 전문 인력 교수요원 참여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도록 했다.

  ㈜지희 손성국 대표이사는 “이번 ㈜지희트랙 협약으로 양 기관의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을 통한 우수한 인재 양성 및 배출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강인순 교학부총장은 “우리 대학교는 지역 산업체와 기업맞춤형트랙 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지역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