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 2학기 학생지원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LINC사업 2학기 학생지원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9.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교육지원센터, 창업교육센터, 현장실습지원센터 관계자 참가해 자세히 소개

  우리대학 LINC사업단(단장 강재관)은 지난 9일 2016학년도 2학기 LINC사업 학생지원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13명의 학생이 참여하였으며, 2학기 학생지원 프로그램 소개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산학교육지원센터(센터장 박은주)에서는 커리어창조학부에서 주관하는 5개 연계전공에 대해 소개했으며, 다가오는 10월 신청 기간에 맞춰 복수전공 및 부전공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한 요즘 화두인 사회 맞춤형 학과 주문식 교육과정의 일환인 기업 맞춤형 트랙과 우리학교 대표 브랜드 준경력사원 트랙을 소개하여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창업교육센터(센터장 홍종의)에서는 창업의 필요성 및 LINC사업단 창업교육에 대해 알아보며, 현재 실시하고 있는 단과대학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창업동아리 및 예비창업자 모집 등을 안내했다. 이와 함께 학내 창업 문화 마인드 확산을 위하여 2학기 운영 예정인 창업캠프, 창업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현장실습지원센터(센터장 한상보)에서는 캡스톤디자인 수강학생들에게 FABLAB 및 3D창의공작센터에 대하여 소개하며, 캡스톤디자인 시제품 제작 시 FABLAB 및 3D창의공작센터를 이용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는 방법을 안내했다. 이와 더불어, 캡스톤디자인 수강학생들을 대상으로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설명하여,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모했다.

  LINC사업단 강재관 단장은 “연계전공,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비교과과정 등의 교육을 통한 경력사원에 준하는 교육을 실현하여 학생, 기업, 교수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