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일 김종석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 원 쾌척
㈜승일 김종석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 원 쾌척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8.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출신 1호 ‘라이온스 국제이사’ 겸 한국연합회장에 선출되기도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18일(목) 오후 2시 총장실에서 ㈜승일 김종석 대표이사로부터 개교 70주년 기념 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승일 김종석 대표이사는 우리대학 행정대학원 CEO골프최고위과정을 수료한 동문으로서, 그동안 함안군에 위치한 ㈜승일의 발전에 매진하여 지역 굴지의 레미콘 전문 제조업체로 성장시켰다.

  이와 함께 김 대표이사는 ‘봉사’의 상징적 단체인 라이온스클럽을 통해 무료급식, 장학금 전달, 명절 쌀나눔 행사 등 평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김 대표이사는 그동안의 봉사 공헌을 높이 인정받아 국제라이온스 2017-2019년도 국제이사 겸 한국연합회장에 선출되기도 했다. 경남 출신으로는 제1호 라이온스 국제이사이다.

  ㈜승일 김종석 대표이사는 “저는 라이온스클럽 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와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도 항상 관심을 기울여왔다.”며 “경남대학교의 성장과 발전이 곧 지역사회의 발전과 직결되므로, 앞으로 경남대가 세계적인 대학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에 봉사하는 김종석 대표이사님의 발전기금 쾌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대학교가 경남을 대표하고 대한민국을 빛내는 유수의 대학으로 성장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