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화도장개발 이년호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원 전달
(유)상화도장개발 이년호 대표이사, 우리대학에 1,000만원 전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5.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한국을 빛내는 우수한 인재를 많이 육성해 주길 바란다”

우리대학은 20일(금) 오전 10시 (유)상화도장개발 이년호 대표이사로부터 개교 70주년 기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20일(금) 오전 10시 총장실에서 (유)상화도장개발 이년호 대표이사로부터 개교 70주년 기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유)상화도장개발은 지난 1983년 마산 양덕동에서 페인트 도ㆍ소매업으로 출범하여 그동안 도장건설업 면허와 미장방수공사 면허, ISO 9002를 취득하는 등 우수한 시공기술을 보유한 도장공사 전문 기업체이다.

  현재 상화도장개발은 창원시 의창구 창이대로 113번길에 위치해 있으며, 우수한 시공기술 및 작업관리 능력으로 LG전자, 현대로템, S&T중공업, KCC건설, 동부건설 등과 거래하며 대형공사를 지속적으로 시공해왔다.

  이년호 대표이사는 지난 1982년 경남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뒤 동대학 산업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지난 2013년 경남대 대학원 화학공학과 박사학위과정을 수료하기도 했다.

  이년호 대표이사는 “저의 모교이자 지역을 대표하는 사학인 경남대학교의 개교 7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대학의 환경이 날로 어려워지고 있지만 슬기롭게 잘 극복할 것이라 생각하며, 세계에서 한국을 빛내는 우수한 인재를 많이 육성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우리대학 동문으로서 항상 모교의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훌륭한 인재 양성에 매진해 지역사회 및 국가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