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체육회, 우리대학에 선수 육성지원금 3,500만원 전달
경상남도체육회, 우리대학에 선수 육성지원금 3,500만원 전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3.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우수한 성적 거둬온 경남대 체육부 선수 격려 및 훈련 지원

우리대학은 30일(수) 경상남도체육회로부터 2016년도 상반기 우수 선수 육성지원금 3,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30일(수) 오전 11시 30분 본관 소회의실에서 경상남도체육회로부터 2016년도 상반기 우수 선수 육성지원금 3,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 지원금은 경상남도체육회가 경상남도를 대표해 전국체전 등 각종 대회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둬온 우리대학 체육부 선수들을 격려하고, 훈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1999년부터 매년 육성지원금을 전달해왔다.

  우리대학은 현재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사격, 레슬링, 역도, 씨름, 태권도, 야구 등 6개의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경남도체육회 배희욱 사무처장은 전달식에서 “그동안 우리대학 선수들이 뛰어난 기량을 선보여 경상남도가 상위권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앞으로 있을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강인순 교학부총장은 “매번 우리 대학에 육성지원금을 전달해 주신 덕분에 체육부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열심히 훈련할 수 있었다. 올해도 체력을 키우고 기술 연마에 매진해 경상남도를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