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환웅그룹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우리대학교, 환웅그룹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1.1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에 기반한 맞춤형 인재 양성 시스템 공동 구축하기로 약속

우리대학교는 12일(화) 오후 3시 30분 본관 소회의실에서 환웅그룹(회장 한장규)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12일(화) 오후 3시 30분 본관 소회의실에서 환웅그룹(회장 한장규)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환웅그룹은 지난 1981년 ㈜환웅전기를 시작으로 ㈜환웅정공, ㈜환웅개발, ㈜팬코리아중공업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스웰을 인수해 명실상부하게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한장규 회장은 지난 2005년 ㈜환웅전기와 ㈜환웅정공이 날로 성장하고 있었지만 곧 침체기를 맞을 것에 대비해 사업을 다각화하는 등 혁신적으로 기업을 경영해 오늘날 ‘환웅그룹’ 신화를 창조해냈다.

  이날 협약으로 우리대학과 환웅그룹은 산학협력에 기반한 맞춤형 인재 양성 시스템을 공동으로 구축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인턴과 신입 및 재직사원의 교육훈련 상호 지원 △산학협력을 위한 산ㆍ학ㆍ연ㆍ관 융합체제 실현 등에 대해서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정석 환웅그룹 부회장은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인재 양성에 매진해온 경남대와 협약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 양 기관이 활발한 교류를 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오늘 혁신적인 기업 경영으로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환웅그룹과 뜻깊은 협약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 인력 양성 및 취업, 정보 교류 등을 통해 다함께 성장ㆍ발전하길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