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학과, 제15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패션쇼 진행
패션의류학과, 제15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패션쇼 진행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11.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의 형상을 표현한 아름다운 드레스 30벌 선보여 극찬 받아

  우리대학 패션의류학과(학과장 구미란)는 지난 10월 31일 열린 ‘제15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의 메인 무대에 초대받아 국화꽃을 주제로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드레스로 ‘국화드레스 패션쇼’를 진행했다.

  3학년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드레스는 총 30벌이며, 입체재단으로 제작한 드레스에 다양한 장식기법을 사용하여 꽃의 형상을 표현하는 등 디자이너들이 직접 드레스를 착용하여 패션쇼를 진행했다. 학생들이 디자인한 드레스와 주변 국화꽃들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멋진 광경을 연출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이날 학생들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무대매너를 보여주었으며, 꽃의 형상을 아름답게 표현한 다양한 드레스들을 선보여 지역 주민들과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로부터 많은 격려와 박수를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에 두 번째로 참여한 우리대학 패션의류학과는 축제 관계자들로부터 학생들의 솜씨로 믿기 어려운 수준 높은 드레스의 작품성과 무대 연출 능력에 극찬을 받았으며, 다음 해의 축제에도 참여해 줄 것을 제의받았다.

  우리대학 패션의류학과의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드레스 패션쇼’는 패션의류학과가 참여하고 있는 지방대학 특성화 사업인 CK-Ⅰ 도시재생힐링사업단과 LINC 사업단의 지원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