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학과, 2015 제13회 전국대학생 패션쇼 참여
패션의류학과, 2015 제13회 전국대학생 패션쇼 참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11.0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학년 학생들의 창작의상을 패션쇼로 선보여 큰 관심 불러일으켜

  우리대학 패션의류학과(학과장 구미란) 4학년 졸업생들은 지방대학 특성화사업(CK-Ⅰ)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9일(금)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 2층에서 ‘졸업 작품 패션쇼’를 개최했다.

  4학년 졸업반 학생들은 기존의 졸업작품전을 대신해 창작의상(지도교수 권정숙)을 패션쇼로 선보여 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인 작품들은 총 13벌이며, ‘창원’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의 문화, 자연, 스포츠를 컨셉으로 아이디어를 전개했다.
  학생들은 지난해에 보았던 선배들의 무대를 떠올려 보며 가슴 벅차게 준비를 해왔으며, 입학부터 졸업 전까지 다져왔던 실력과 그동안 걸어왔던 시간들을 재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패션의류학과 구미란 교수는 “그동안 졸업 작품 패션쇼를 위해 열정을 다해 작업을 한 졸업반 학생들의 작품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패션쇼 대표로 참가한 문현철 학생은 “작년 선배들이 한 작품들을 보고 선배들의 열정에 감동을 받았었는데, 이번 나의 작품이 무대에 서는 것을 보니 그 감동이 몇 배로 가슴에 와 닿는 느낌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패션의류학과의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동아리 핸드올은 패션페어장에서 부스 전시회를 함으로써 우리대학 패션의류학과 학생들의 창의적인 손재주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