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청년 일자리 창출 위한 ‘청년희망펀드’에 가입
우리대학, 청년 일자리 창출 위한 ‘청년희망펀드’에 가입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10.2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대학교는 28일(수) 오전 11시 BNK금융그룹 경남은행 경남대지점에서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가입했다.
  박재규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최광주 총동창회장 등 참여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28일(수) 오전 11시 BNK금융그룹 경남은행 경남대지점에서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가입했다.
  
  우리대학은 박재규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교수와 최광주 총동창회장 등이 참여해,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부를 받아 조성하는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가입한 것이다.
 
  이 펀드는 지난해 9월 박근혜 대통령이 1호 기부자로 참여해 더 유명해졌으며, 청년들이 원하는 일자리 및 사업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가입식에는 박재규 총장, 학장ㆍ처장 등 주요 보직교수, 최광주 총동창회장, 손교덕 경남은행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재규 총장은 가입식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서도 취업이 잘 안되는 현실이 매우 안타까웠다.”며 “청년희망펀드가 청년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우리 학생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BNK금융그룹 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은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에 지대한 공헌을 하게 될 청년희망펀드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청년희망펀드가 잘 운용되어 좋은 성과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