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원장배 골프대회 개최
우리대학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원장배 골프대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08.2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정 수료한 원우들의 친목과 단합 도모, 골프서클 활성화 위해 열려

  우리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윤진기 교수)에서는 골프CEO과정 제1회 원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지난 27일(목) 노벨CC에서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그 동안 골프CEO과정을 수료한 원우들의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여 골프서클 활성화 및 행정대학원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이루어졌다.

  골프CEO총동창회의 후원으로 치러진 이날 골프대회는 골프CEO총동창회 김형성 회장[칠성산업(주) 대표이사], 이길우 수석부회장[(주)장강건설 대표이사], 한장규 전 경남경영자총협회 회장[(주)환웅정공 대표이사] 등 104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우리대학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은 2010년에 개설되어 총 287명이 수료했다. 이 과정은 지역의 기업 단체 임직원 및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골프의 최신 이론을 바탕으로 한 골프 실기교육을 통해 골프기량을 향상시키고, 상호 간의 유대와 친교를 통해 인맥을 넓히고 리더십을 함양하는 데 공헌해 왔다.

  골프CEO과정에서는 컴퓨터 스윙분석에 의한 1:1 맞춤 교육을 실시하며, 김장우 ‘김장우 골프아카데미’ 원장, 강호정 한국골프피팅협회 교육국장, 서아람 전 골프 국가대표, 유응렬 SBS 골프채널 해설위원, 이혁제 KPGA 프로 등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에 의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도교수의 상시 지도가 이루어지며, 국내 및 해외연수를 통해 상호 간 유대를 강화하고 리더십을 함양하고 있다.

  골프CEO과정의 수업은 국내 최고의 시설인 마산골프랜드에서 이루어지며, 재학 중 교내 최신식 실내 연습장 무료 이용, 경남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수료 후에는 우리대학교 총동창회 및 본 과정 총동창회 회원자격 부여, 마산골프랜드 등록 시 특별한 할인혜택, 수료 후 수업참여 가능 등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