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판매와 조절초점이 신제품 교체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이란 논문으로
우리 대학 경영학부 박소진 교수와 e-비즈니스학과 오창규 교수가 지난 4월 18일 한국마케팅관리학회로부터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활발한 학술활동과 우수한 연구성과를 교류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경영학회이며, 학술 논문집으로서 ‘마케팅관리연구’를 발간하고 있다.
박소진 교수와 오창규 교수는 ‘보상판매와 조절초점이 신제품 교체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으로 2014년~2015년 ‘마케팅관리연구’에 게재된 논문 중에서 최우수논문으로 선정된 것이다.
지금까지 박소진 교수는 한국마케팅학회와 한국마케팅관리학회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오창규 교수 또한 한국정보시스템학회,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등에서 (최)우수 논문상을 수차례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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