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부, 2015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대학 홍보
관광학부, 2015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대학 홍보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03.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시음회, 진로상담 코너 등 운영해 큰 호응 얻어

  우리 대학 관광학부(학부장 고계성)는 지난 20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2015 경남관광박람회에 공식 참가했다.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경남개발공사 관광사업본부 등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82개 사, 21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됐으며, 여기에 우리 대학 관광학부도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대학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관광학부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학부장을 중심으로 한 TF팀(책임교수 양진연)을 구성하여 회의를 하는 등 만전을 기하였다.

  행사 진행은 관광학부의 B&B 동아리(회장 최부근) 학생들을 중심으로 행사장에서 무료로 커피를 나눠주며 시음회를 가져 방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진로상담 코너를 별도로 마련하여 학생과 학부모들의 상담도 진행했다.

  2015 경남관광박람회 참가를 통해 학부생들은 실제 현장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해 봄으로써 경남의 전시 컨벤션 분야의 학문적 시각을 넓히고, 참가업체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전문가적 마인드를 고취한 것 등이 큰 성과로 꼽혔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매년 개최되는 경남관광박람회에 우리 대학 관광학부가 적극 참여하여 홍보와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