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딘 권동현 회장, 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 위딘 권동현 회장, 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4.02.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 품질의 초경 절삭공구 생산하는 작지만 강한 혁신형 중소기업

  우리 대학은 21일(금) 오전 10시 총장실에서 (주)위딘 권동현 회장으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한 (주)위딘(대표 권동현)은 공작기계 부품, 반도체 부품, 자동차 부품, 금형 등을 가공하는 국내 최고 품질의 초경 절삭공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작지만 강한 혁신형 중소기업이다.

  또한 좋은 품질은 좋은 근무환경에서 나온다는 기업 가치와 ‘인화’를 가장 큰 경영철학으로 삼아 작업환경 개선 추진으로 CLEAN사업장으로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사원 체력강화를 위한 지원,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직원 자녀 학자금 전액 지급, 전 사원 중국연수 등으로 노사간 신뢰구축 등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지난 2007년 전국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권 회장은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47기 회장으로 역임하면서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모교에 전달했으며, 이번 2013학년도 전기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하면서 후배들과 모교를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권동현 회장은 전달식을 통해 “대학과 지역 기업이 함께 성장하여 국가발전의 동력이 되고, 좋은 인연을 맺어 온 모교의 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돼서 흐뭇하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운 경제 사정에도 불구하고 거액을 기부해 주신 권동현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에 기여할 인재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