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언론인회 2014년 신년 인사회 개최
한마언론인회 2014년 신년 인사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4.01.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언론인상에 YTN 박종혁 기사 수상

  우리 대학 출신 언론인 모임인 한마언론인회(회장 이영동 경남신문 상무이사)는 지난 14일(화) 오후 7시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2014년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번 인사회에는 본교 김성열 대외부총장과 각 처장, 김오영 경남도의회 의장, 김성채 경남도교육청 교육국장과 동문 언론인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한마언론인회 이영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중에서도 자리를 빛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동문 언론인들은 서로를 도와가며 열심히 활동해 주기 바라며, 그것이 곧 우리 모교를 빛내는 일이다.”고 말했다.

  김성열 대외부총장은 “우리 대학은 입학 충원율과 재학생 충원율, 취업률, 평판도 등이 높은 수준에 있어 지속적으로 성장ㆍ발전하는 대학이다.”며 “동문 언론인 여러분들은 모교에 대한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 주시길 바라며, 모교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지난 2006년부터 2012년까지 7년간 한언회 회장을 맡은 최웅기 전 경남신문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2013년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한 취재 보도 활동을 한 동문언론인에게 수여하는 ‘한마언론인상’에 YTN 사회2부 부산지국 창원팀 박종혁 기자를 선정해 시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