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교육원-(주)프레임네트워크 산학협약 체결
게임개발교육원-(주)프레임네트워크 산학협약 체결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1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원장 정효숙)은 게임개발교육원(원장 박창범)과 ㈜프라임 네트워크(대표 김정민)는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겸비한 게임개발인력의 양성과 교육을 목적으로 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는 게임개발교육원 학생 인턴십 및 취업 협력과 실습기회, 안정적인 게임프로그램의 공급, 장학생 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게임개발교육원은 게임제작에 있어 벤처기업이 요구하는 모바일 콘텐츠를 연구 제작함으로서 취업지원까지 가능하게 되었으며, ㈜프라임 네트워크는 안정적인 게임 프로그램을 제공받는 동시에 저렴한 모바일 웹을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개발교육원 박창범 원장은 “경남대 게임개발교육원은 수도권 이남의 지방 유일한 게임개발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게임개발 전문인력 양성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산학협약으로 학생들의 취업에도 도움을 주게 되어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 대학 게임개발교육원은 현재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데,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여 게임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패기 있는 젊은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상담 전화는 055-249-2189, 248-0248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