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학과,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임상실무 전문가 초청특강 개최
물리치료학과,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임상실무 전문가 초청특강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04.0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수 대형병원 임상전문가 초청해 취업준비, 임상실습 정보 제공


  물리치료학과(학과장 김성렬)에서는 지난 3월 29일(금) 산학협력관 다목적홀에서 보건의료 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임상실무 전문가 초청특강을 개최했다.

  ‘Hospital, Job and Success Strategy’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세브란스병원 재활의학과 최경욱 파트장, 한양대학교병원 재활의학과 윤성익 재활치료팀장, 서울 중앙보훈병원 이의태 재활치료팀장 등 국내 유수 대형병원 임상전문가를 초청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 물리치료학과 교수 및 재학생 모두가 빠짐 없이 참석해 임상전문가 초청특강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전해주었다.

  이번 특강에서는 입사 조건과 각 기관의 시설, 복지 등에 대한 설명과 취업준비를 위한 제반사항 등 재학생들의 취업준비와 임상실습 정보를 제공해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특강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 “다가오는 취업과 임상실습에 걱정이 많았는데 어떻게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올해 첫 졸업생 배출을 눈앞에 두고 있는 물리치료학과는 교수와 재학생 모두가 합심하여 학교와 학과를 전국의 보건의료분야에 적극 홍보하여 100% 취업 달성과 전국 최고의 물리치료학과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