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부 졸업 이한 씨 동아대 로스쿨 합격
법학부 졸업 이한 씨 동아대 로스쿨 합격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12.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법학부 졸업생 이한 씨가 동아대 로스쿨에 뛰어난 성적으로 최종 합격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한 씨는 지난 2008년 2월 법학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으며, 졸업 후 줄곧 의학전문대학원 시험을 준비해 왔다. 지난 2010년 겨울 우연히 본교 로스쿨준비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입반했으며, 로스쿨 시험을 준비한 지 채 1년이 되기 전에 로스쿨에 최종 합격한 것이다.

  이한 씨는 “로스쿨준비반 지도교수이신 김지환 교수님으로부터 절대적인 도움을 받아 로스쿨에 합격하게 됐다.. 그동안 시험 준비 전반을 지도해 주신 김지환 교수님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앞으로 이 씨는 3년 과정의 로스쿨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해 변호사가 되는 게 1차적인 목표이며, 법조인이 된 이후로는 중소기업에 포커스를 맞추어 법률 자문 등을 해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이 씨는 “로스쿨은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이 가능하여 누구든지 전문적인 법조인이 될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며 “우리 학교 학생들은 로스쿨에 대해 관심이 저조하지만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매력적인 곳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교 로스쿨준비반에 있는 이석원(법학부 4학년) 군도 동아대 로스쿨에 예비합격을 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