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대학 우수 포트폴리오 전시회 개최
법정대학 우수 포트폴리오 전시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1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정대학(학장 윤진기 교수)은 우수 학생포트폴리오 전시회를 11월 23일(수)부터 12월 7일(수)까지 법정대학 건물 4층 법학연구소와 문무관 3층 군사연구소에서 각각 1주일씩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법정대학이 지난 11월 15일(화) 오후 2시 한마미래관 심연홀에서 개최한 ‘제1회 법정대학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서 선정된 우수한 포트폴리오 작품을 학생들과 공유하기 위하여 마련된 것이다.

법정대학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는 학생들에게 진로 및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시 필요한 경쟁력 있는 스펙 향상과 홍보능력 배양의 계기를 마련하고, 체계적인 관리능력의 향상과 객관적 자기평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 행사로 KB 국민은행 정동훈 지점장의 취업특강과 경품행사가 진행되었고, 강경진·홍유정(정치외교학) 및 지유동(경호비서학) 학생들의 노래 공연이 있었다.

2부 행사로 1차 심사를 통과한 6명이 포트폴리오 발표를 하였다. 발표 학생들은 교과목 이수, 각종 자격증, 동아리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수상자로는 대상 권진욱(정치외교학), 금상 원종민(군사학), 은상 이동호(경찰학)·박슬지(경호비서학), 동상 전종욱(법학)·정지영(행정학) 학생 등이 선정되어 상장과 상금을 수여받았다.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는 법정대 학생회와 각 학과 4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응원 속에 진행되었으며, 법정대 학생들과 교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취업역량 강화 노력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었다.

법정대학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우수한 포트폴리오의 내용을 다른 학생들과 공유하기 위하여 실시되는 것이며, 이번 전시회 행사는 학생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취업경쟁력 향상에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는 11월 23일(수)부터 11월 30일(수)까진 법정대학 건물 4층 법학연구소에서, 12월 1일(목)부터 12월 7일(수)까진 문무관 3층 군사연구소에서 각각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